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마켓 "온라인쇼핑 주문정보, 이제 카톡으로 받으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G마켓(www.gmarket.co.kr)이 기존 SMS로만 발송하던 주문배송 및 쇼핑 정보 메시지를 카카오톡으로 전송하는 ‘G마켓-카카오톡 주문배송 메시지 서비스’를 18일 오픈했다.


스마트폰 시장이 활성화 되면서 SMS 대신 MIM(모바일 인스턴트 메신저) 채널을 주로 사용하는 고객들의 성향을 반영한 것이다. G마켓 고객은 원하는 쇼핑정보와 주문배송관련 메시지를 기존의 SMS가 아닌 카카오톡 내 지마켓 플러스 친구를 통해 받아볼 수 있다.

‘G마켓 카카오톡 주문배송 메시지 서비스’는 카카오톡 채널을 활용함으로써, SMS의 80 byte 글자 수 제한이 없어 더 풍부하고 친근감있는 정보 전달이 가능해졌다. 스마트폰 사용 고객의 경우 주문 결과에 대한 링크도 함께 전달돼 모바일 웹에서 본인의 주문 및 배송 상태를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고객 편의성도 높였다.


G마켓은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특별한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문배송 메시지를 신청하는 모든 고객은 기본적으로 2000원 중복할인 슈퍼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또한, 3월 31일까지 이벤트 기간 내 메시지를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주 1000명씩 총 60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