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소율 노출 通했다··'나의PS파트너' 다운로드 1위

시계아이콘00분 5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신소율 노출 通했다··'나의PS파트너' 다운로드 1위
AD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영화 다운로드 전문 웹하드 ‘송사리’는 “어제부터 이어온 영화 ‘ 나의PS파트너’ 의 열풍이 예상대로 이틀 연속 다운로드 1위를 지키고 있다” 고 밝혔다.
김아중의 능청스런 농염한 연기와 신인 신소율의 파격적인 노출과 베드신이 화제를 모은 에로틱 로맨스 영화로 앞으로도 이 인기가 계속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그뒤로 최근 박찬욱 감독의 영화 ’스토커’ 주연을 맡은 배우 니콜키드먼이 생방송 도중 19금 돌발 행동을 일으켜 실시간 검색어에서 화제가 되고 있어 그 효과를 입증하듯 2011년 개봉된 니콜키드먼, 니콜라스 케이지 주연의 영화 ’트레스패스’ 가 2위로 급상승 하였다. 영화 ’광해, 왕이 된 남자’ 는 3위에 올라 온라인에서도 롱런 중이다.


그밖에 ‘신스틸러’ 미친 존재감으로 사랑 받고 있는 배우 조진웅이 14일 무릎팍 도사에 출연하면서 그의 출연 작인 영화 ‘범죄와의 전쟁’ , ’용의자X’ , ‘퍼펙트게임’ 도 다시 순위 차트에 진입 하였다.

드라마 부분 1위는 KBS2 ‘아이리스2’ 가 차지하였다. 수목드라마의 치열한 접전에서 하루만에 1위를 탈환하였다. 조인성과 송혜교 주연의 SBS ’그겨울, 바람이 분다’ 와 MBC ’7급 공무원’ 도 나란히 2, 3위를 차지했다. 고수했던 수목드라마 1위의 자리를 내어주며 3위를 차지했다. 시청률도 아주 근소한 초박빙의 상태로 수목극 경쟁은 앞으로도 계속 혼전세로 접어 들 것임이 예상 된다.


그밖에 박신혜와 윤시윤의 눈물 키스신으로 인기 상승중인 TVN ’이웃집 꽃미남’ 과 핫이슈 강예빈이 출연중인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1’ 도 함께 차트에 진입했다.


예능 부문은 MBC ‘황금어장-무릎팍도사’ 가 충무로의 새로운 ‘신스틸러’로 급부상한 배우 조진웅이 출연하여 그간 연기 인생스토리와 7년간 교제한 여자친구에게 깜짝 프로포즈를 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2위는 KBS2 ‘해피투게더 시즌3’ 이 랭크 되었다. ‘사랑과 전쟁’의 특집으로 출연진들이 나와 솔직한 입담으로 눈길을 끌었다. 3위는 동시간대 SBS ‘자기야’ 가 차지했으며 ‘폐백특집 신혼에게 고함’ 이란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가 펼쳐졌다




최준용 기자 cj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