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우빈, 봄 기운 완연히 느껴지는 화보 공개

시계아이콘00분 4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김우빈, 봄 기운 완연히 느껴지는 화보 공개
AD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KBS2 월화드라마 '학교 2013'(연출 이민홍 이응복, 극본 이현주 고정원)의 김우빈이 봄기운이 완연하게 느껴지는 패션화보를 공개했다.

패션 매거진 '에스콰이어' 3월호를 통해 숨막히는 남성미를 발산, 꽁꽁 얼어붙은 겨울 여심을 녹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이번 화보는 스포츠 패션 브랜드 '데상트(Descente)'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트레일런닝(Trail Running)’ 라인을 주제로 촬영된 것으로, 제주도의 푸른 자연을 배경으로 다이내믹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김우빈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어 눈길을 모은다.


화보 속 김우빈은 김우빈은 블랙과 그레이의 조화 속에 터퀴스블루 컬러의 역동적인 라인이 돋보이는 트레일런닝 의상으로 강한 남성미를 선보이고 있다. 더불어 자연스러우면서도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을 완성시킨 것은 물론, 스포츠룩으로도 감출 수 없는 명품 비율을 자랑하고 있어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아직 추위가 채 가시지도 않은 쌀쌀한 날씨 속 가벼운 트레일런닝 차림이었음에도 불구, 적극적인 자세로 화보 촬영에 임하는가 하면 촬영 내내 웃는 얼굴로 현장 분위기를 밝게 만드는 등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선보여 주위 스태프들을 감동케 했다는 후문도.


이렇게 아름다운 제주를 배경으로 촬영된 김우빈의 ‘스포츠룩’ 화보는 패션매거진 '에스콰이어' 3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김우빈은 이 시대의 솔직한 학교의 모습을 그려 또 한 번 ‘학교 신드롬’을 일으키며 화제를 모은 월화드라마 '학교 2013'에 출연,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심어준 바 있다.




최준용 기자 cj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