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웹젠(대표 김태영)이 신작 MMORPG ‘아크로드2’의 2차 베타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
웹젠은 오는 14일부터 24일까지 2차 베타테스트 참가자 1만명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참여를 희망하는 만 18세 이상의 게이머는 웹젠 웹사이트(www.webzen.co.kr)에서 통합 회원에 가입한 후 신청을 할 수 있다. 첫 테스트에 참가했던 회원은 별도의 참가 신청 절차 없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웹젠은 참가신청자 중 설문조사를 거쳐 총 1만명의 테스터를 선정해 오는 26일 공식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정식 베타테스터로 선정되지 않아도 웹젠 가맹 PC방에서는 누구나 ‘아크로드2’의 2차 베타테스트에 접속할 수 있다.
진영환 개발 총괄 웹젠 PD는 "최종 콘텐츠라고 할 수 있는 아크로드 결정전을 제외한 모든 전장 콘텐츠가 이번 테스트에서 공개된다"고 전했다.
한편, 웹젠은 2차 베타테스트 참가자들을 위한 참가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우선, 테스트 기간 내 최고레벨(30Lv)을 달성한 테스터 또는 대규모 전장에서 상위랭킹을 기록한 게이머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탭북’과 ‘차량 네비게이션’을 증정한다. 테스트 기간 동안 일정 시간 이상 접속한 회원들에게는 ‘아이패드 미니’ 및 ‘주유 상품권’을 선물하고, 1차 테스트에 참여했던 유저들과 PC방 이용 유저들 중에서도 추첨을 거쳐 '아이패드 미니'등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아크로드2 홈페이지에서 건의사항을 접수하거나 설문조사에 참여만 해도 ‘주유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아크로드2의 2차 테스트와 관련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archlord2.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유진 기자 tint@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