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끝이 안 보이는 설거지, 식기세척기로 해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아시아경제 김민영 기자]대가족이 모여 수시로 밥상과 술상을 차리게 되는 명절에는 연휴 내내 설거지에 시달리는 주부들이 많다. 산더미 같이 쌓인 설거지가 걱정이라면 식기세척기를 사용해보자.


◆동양매직 DWA-1672P = 동양매직 DWA-1672P는 간편 모드를 선택할 경우 20분 만에 세척을 마칠 수 있는 제품이다. 이 외에도 일반, 빠른, 강력 세척 모드를 갖췄다. 열풍 방식으로 식기를 건조하며 보관시에는 자외선을 이용해 살균해준다. 내부는 스테인리스 재질을 썼으며 도어가 위아래로 나눠 열리는 상하개폐 방식을 썼다.

◆LG전자 D0632WFM = LG전자 D0632WFM은 80도 고온 살균과 자외선 살균 기능을 적용했다. 그릇 구석구석을 닦을 수 있도록 물줄기를 고루 뿌려주는 태극 세척날개를 내장했다. 터치만으로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으며 도어는 상하개폐식을 사용한다. LED 디스플레이와 투명한 창을 통해 세척 상황을 확인해볼 수 있다.


◆밀레 식기 세척기 'G5000'시리즈 = 설거지 노동을 줄여주는 밀레의 식기세척기 'G5000' 시리즈는 명절 기간 기름지고 다양한 음식물에 오염된 식기들을 손쉽게 관리해준다. 10리터로 최대 14인분 식기를 세척할 수 있는 G5000 식기세척기는 공간효율성을 높여 물 소비량과 전력 소비량을 최소화 했다. 또 퍼펙트 글라스 케어 시스템을 적용서해 깨지기 쉬운 수공 와인잔이나 유리잔도 세척할 수 있다.

김민영 기자 argus@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김민영 기자 argus@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