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광양시 약사회, 작은 사랑나눔 실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3초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작은 사랑 나눔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

광양시 약사회, 작은 사랑나눔 실천
AD

전남 광양시 약사회는 제19차 정기 총회 및 ‘작은 사랑 나눔' 행사를 지난 30일 유림회관에서 개최했다.


‘작은 사랑 나눔' 행사는 지난 1992년 순천제일대학 밀알회 하계봉사단 의약품 지원을 시작으로 매년 지속적으로 실시해 오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약사회 회원들은 환경미화원들에게 영양제 250만원, 장애인협회와 광양 사랑나눔 복지재단에 각 100만원씩을 전달했다.


또한, 무료급식소에 50만원 지원, 국민 건강보험공단 저소득층 의료보험료를 매월 76만원씩 후원하며, 광양노인복지센터 및 죽림수양관에 140만원 상당의 내의를 지원하고 입소 어르신들을 위로했다.


정창주 광양시약사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장기적인 경제 불황으로 경제의 양극화 현상과 계층 간 빈익빈 부익부 현상이 지속되고 있다"며 " 이 시기에 사회·경제적으로 소외되거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과 작은 사랑을 나눔으로써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고자 하는 약사들의 작은 소망을 이루고 사회적 소임을 다하며 좀 더 겸허한 마음으로 시민 속으로 다가가도록 노력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광양시보건소 소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해 휴일 당번약국의 효율적인 운영 등 시민들의 편익을 위해 봉사해줄 것을 당부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