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TB투자증권, 투자세미나 'KTB 인베스톡'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3초

KTB투자증권, 투자세미나 'KTB 인베스톡' 개최
AD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KTB투자증권은 다음달 5일 오후 5시 강남구 테헤란로 326, 역삼 아이타워 2층 강남금융센터에서 개인투자자를 대상으로 'KTB 인베스톡(Investalk) 세미나'를 가진다.

인베스톡은 KTB투자증권 리서치본부가 리테일 영업직원을 대상으로 진행해온 '투자장터'를 일반 고객들에게 확대한 세미나다. 투자(Investment)와 이야기(talk)를 합친 뜻과, 주식(Stock)에 투자한다(Invest)는 뜻을 모두 담고 있다. 투자장터는 시황분석, 업종별 애널리스트의 산업전망, 탐방 기업 리뷰 등을 진행한 후 각 지점의 관심종목에 대한 심층토론을 하는 형태로 올해 4년째를 맞이하고 있다.


인베스톡 강사로는 다년간 주요 언론 선정 베스트 애널리스트로 활동해온 박석현 리서치본부 연구위원이 나선다. '환율과 주식시장'을 주제로 엔화, 유로화 등 주요국 통화가 한국 주식시장에 미치는 영향과 월간 주식시장 전망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김상철 영업추진팀 이사는 "인베스톡을 통해 영업직원들에게만 공유했던 고급투자정보를 고객들과 나눌 계획"이라며 "앞으로 월 1회 고객을 대상으로 세미나를 정례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세미나 장소인 KTB투자증권 강남금융센터는 지하철 2호선 선릉역 4번 출구에서 50미터 전방에 위치해 있다. 세미나는 선착순 50명에 한하며, 자세한 내용은 KTB투자증권 영업추진팀(02-2184-2356)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유리 기자 yr6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