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더페이스샵, '희망고데이' 최대 50% 할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 브랜드숍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29일부터 7일간 할인행사 ‘희망고데이’를 개최하고 판매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한다.


더페이스샵은 지난 2010년부터 사단법인 희망의 망고나무와 협약하고 아프리카 난민에 망고나무를 심어주는 사회공헌활동 ‘희망고 캠페인’을 진행해 오고 있으며, 이번 할인행사는 캠페인의 일환이다.

29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일주일 간 더페이스샵 전국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회원고객에게 전품목 30%, 일부품목 50% 할인된 금액으로 제품을 판매한다. 현장에서 회원 가입 즉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망고씨드 실크보습 아이크림’, ‘스밈 발효원액 아이크림’ 및 ‘미니펫 퍼퓸 핸드크림’ 등 건조한 겨울철 꼭 필요한 보습 제품 22개 품목은 전 구매고객에게 50%의 큰 할인폭을 적용해 혜택을 극대화 했다.

한편, 더페이스샵은 이번 행사 외에도 매년 판매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고 있다. 지난 연말에는 자선바자회 ‘희망고 마을축제’ 수익금과 할인행사 ‘희망고데이’ 수익금 일부, 추가 1억 원을 희망의 망고나무에 전달해 아프리카 지역의 복합교육문화센터 건립을 위해 사용토록 했다. 향후 해외시장에도 ‘희망고 캠페인’을 점진적으로 확대 적용할 계획이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