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생건, '후' 출시10주년 기념 '공진향 기앤진 크림' 한정판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19초

LG생건, '후' 출시10주년 기념 '공진향 기앤진 크림' 한정판매
AD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LG생활건강은 궁중 한방브랜드 ‘후’의 출시 10주년을 맞아 대표적인 한방크림인 ‘후 공진향 기앤진 크림(50㎖,15만원)’을 두배 용량에 가격은 1만원(100㎖,16만원)만 올린 특별 한정상품을 2월 한달 간 선보인다.


후는 2003년 출시되어 올해로 만 10주년을 맞이한 국내 대표적인 궁중 한방화장품으로, 지난해 매출 약 3300억원을 달성했다.


지난 2003년 출시 때부터 지난 10년간 단 한번도 가격을 올리지 않고 판매된 기앤진 크림은 고가임에도 매년 4만개씩 꾸준히 팔린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고농축된 한방성분의 효능이 함유되어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하는 등 피부 건강을 돕는 제품으로 모든 연령층의 여성들에게 인기가 있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