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G마켓(www.gmarket.co.kr)이 2013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다.
됐
G마켓은 포브스코리아가 주최하고 지식경제부, 국가브랜드위원회 등이 후원하는 ‘2013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인터넷쇼핑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16세 이상 65세 이하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인지도, 선호도, 만족도, 신뢰도, 충성도 항목을 조사하는 것으로 G마켓이 2년 연속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됐다.
이에 따라 G마켓은 최근 1년간 6관왕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수상 분야는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등 브랜드 관련 3개 부문과 ▲지속가능경영대상, ▲사회공헌 기업 대상, ▲사회공헌 대상 등 경영 및 사회공헌 관련 3개 부문이다.
G마켓은 최고의 브랜드 대상 선정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월 17일까지 금액에 상관없이 1회 이상 구매한 고객 선착순 13만 명에게 G스탬프를 증정한다. G스탬프는 할인쿠폰으로 바꾸거나, 행운 경매에도 응모 할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왕에 도전한 고객 중 구매금액이 가장 높은 고객 10명에게는 현금잔고 10만원을 적립해준다. 이밖에 1등 G마켓의 다양한 활동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소개하면서, 가장 마음에 드는 활동을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빅뱅 캘린더, 여권 케이스, 명함꽂이 등으로 구성된 G마켓 한정판 기프트 세트를 증정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