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삼성화재가 창립 61주년을 맞아 '고객서비스헌장'을 채택했다.
김창수 삼성화재 사장은 25일 서울 본사에서 가진 기념식에서 "‘고객중심경영’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신뢰받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서비스 헌장’을 채택했다"면서 "고객의 기대를 넘어서는 상품과 서비스 개발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달라"고 임직원들에게 당부했다.
‘고객서비스헌장’은 고객의 요구에 대해 ‘자신의 일처럼 진정성을 갖고 최선을 다해 서비스하겠다’는 임직원의 다짐이 담겨 있다.
삼성화재는 올해 조직개편에서 최고고객책임자(CCO, Chief Customer Officer)를 신설하는 등 소비자보호 정책과 고객중심 경영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기로 했다.
최일권 기자 igcho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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