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힙합부부' 타이거JK·t윤미래, '슈니발렌 코리아' 모델 발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힙합부부' 타이거JK·t윤미래, '슈니발렌 코리아' 모델 발탁
AD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 '힙합부부' 타이거JK와 t윤미래가최근 슈니발렌 코리아의 전속모델로 발탁됐다.

25일 소속사 정글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타이거JK와 t윤미래는 카페 슈니발렌’을 새롭게 선보인 슈니발렌 코리아의 전속모델에 이름을 올렸다.


슈니발렌 코리아 측은 "타이거JK와 t윤미래가 럭셔리 디저트 카페를 추구하는 슈니발렌 코리아의 디저트 문화를 표현하기에 손색이 없는데다 이들의 글로벌 이미지가 브랜드의 느낌과 잘 맞아 떨어져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또, "슈니발렌을 기반으로 한 디저트 카페 슈니발렌을 론칭하고 세계시장으로 진출하려는 슈니발렌 코리아와 이미 세계적인 힙합 뮤지션으로 주목 받고 있는 타이거JK, t윤미래가 만들 시너지도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타이거JK?t윤미래는 지난 21일 청담?논현에 있는 스튜디오와 홍대의 카페 슈니발렌에서 광고 촬영을 마친 상태. 두 사람은 오랜 전통을 간직한 유럽귀족의 성에서 열린 파티의 주인공 콘셉트로 광고 촬영에 임해 힙합부부의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줬다.


한편, 타이거JK?윤미래는 래퍼 Bizzy와 함께 프로젝트 힙합그룹 MFBTY를 결성, 신곡 '스위트 드림(Sweet Dream)'으로 사랑받고 있다. 이들은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프랑스 칸에서 개최되는 세계 음악박람회 '미뎀(MIDEM)'에 출연한다.




이금준 기자 music@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