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클라우드아틀라스' 스크린수·상영회차 적어도 예매율 1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클라우드아틀라스' 스크린수·상영회차 적어도 예매율 1위
AD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올해 최고의 기대작 '클라우드 아틀라스'가 오늘(9일) 함께 개봉하는 '박수건달', '마이 리틀 히어로'보다 상대적으로 적은 스크린 수와 상영 회차에도 불구, 메가박스, CGV에서 금주 개봉작 중 예매율 1위를 차지했다.(1월 9일 오전 10시 기준),

이는 함께 개봉한 '박수건달'(3145회), '마이 리틀 히어로'(2647회)보다 현저한 차이를 보이는 스크린 수와 상영 회차(2215회)에도 불구하고 이뤄낸 쾌거라 더욱 의미가 깊다.


또한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이미 관람한 관객들 사이에서 '인셉션'을 능가하는 지적 쾌감의 미덕과 특수분장을 통한 영화 속 배우들의 1인 다역 열연 등이 뜨거운 반향을 일으키고 있어, 금일 개봉 이후 본격적인 입소문으로 흥행 순항이 예상된다.


'클라우드 아틀라스'는 특히 각종 영화 예매 사이트에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1월 둘째 주 가장 보고 싶은 영화’ 1위를 석권함과 동시에 네이버, 다음 등 포털 사이트에서 개봉 예정작 검색 순위 1위를 지키는 등 네티즌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동시기 개봉작인 '박수건달', '마이 리틀 히어로'보다 상대적으로 적은 스크린 수와 상영 회차에도불구하고 메가박스, CGV에서 금주 개봉작 중 예매율 1위를 석권하며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는 '클라우드 아틀라스'는 오늘 개봉, 관객들에게 지적 쾌감을 선사하며 2013년 최고의 화제작으로서의 면모를 뽐낼 예정이다.




최준용 기자 cj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