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위탄3' 평행이론, 실력은 물론 닮은꼴 외모까지 '시선집중'

시계아이콘01분 0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위탄3' 평행이론, 실력은 물론 닮은꼴 외모까지 '시선집중'
AD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생방송 진출자들이 가려지며 더욱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는 MBC '스타오디션-위대한 탄생 시즌3'(이하 '위탄3')의 실력 있고 개성 있는 참가자들과 최고 인기 스타들의 깜짝 놀랄 평행이론이 눈길을 끌고 있다.

실력은 물론 출중한 외모, 넘치는 끼를 가진 참가자들이 국내 최고의 스타들과 비슷한 행보를 걸으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 마음까지 사로잡고 있는 것.


'위탄3'의 공식 얼짱이자 이미 '권상우 도플갱어'로 화제를 낳았던 장원석은 멘토 서바이벌에서 유재하의 '그대 내 품에'를 불러 듣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하며 생방송 무대에 진출, 더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장원석은 중저음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여심(女心)을 흔들리게 눈빛마저 권상우와 꼭 닮아 더욱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넘치는 끼를 가진 개성 있는 보컬 '스캣 천재' 나경원 역시 국민 MC 유재석과 꼭 닮은 외모가 시선을 집중시킨다. 하지만 나경원은 외모 뿐만 아니라 유재석의 능수능란한 입담 못지않은 화려한 스캣을 구사해 더욱 평행이론을 이룬다. 유재석의 매력적인 진행솜씨처럼 나경원의 무대매너와 독보적인 스캣 또한 단 한 순간도 놓칠 수 없는 것.


디바의 골격을 갖췄다는 평을 받은 기대주 신미애 역시 가수 거미의 닮은꼴로 꼽힌다. 특히 얼굴은 물론 허스키하면서도 가슴을 울리는 목소리와 폭풍 가창력은 거미를 연상케 해 높은 씽크로율을 자랑하고 있다.


무서운 10대의 반란을 꿈꾸는 박우철은 훤칠하고 시원시원한 외모와 특유의 넉살 좋은 입담, 서글서글한 성격까지 배우 이태성과 매우 흡사하고 꽃미녀 참가자 한서희 역시 팔방미인 송지효와 종잡을 수 없는 톡톡 튀는 매력까지 꼭 닮아 등장과 함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장원석은 얼굴 뿐만 아니라 목소리, 노래 부르는 음성, 눈빛까지 완전 권상우 판박이다" "유재석 처럼 나경원도 넘치는 끼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 같다" "신미애 완전 노래 부르는 모습까지 거미를 연상케 해서 소름 끼친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스타들과 평행이론을 이루고 있는 참가자들의 활약이 더욱 기대되는 가운데 한동근-장원석-나경원, 이형은-성현주-신미애가 생방송에 진출하며 긴장감과 재미를 더하고 있는'위탄3' 13회는 오는 11일 오후 9시 55분에 방송된다.




장영준 기자 star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