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건축자재 전문기업 KCC는 자사의 인테리어 전문 사이트 '홈씨씨(homecc.co.kr)'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한 제9회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웹서비스 부문 제품브랜드분야 우수 사이트로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한 해 동안 새로 구축하거나 리뉴얼된 PC 또는 모바일 기반의 웹사이트들을 대상으로 웹 전문가 20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디자인, 사용자인터페이스, 콘텐츠, 기술, 브랜드, 마케팅, 서비스 등 40개의 평가지표에 따라 심사해 수상작을 발표한다.
홈씨씨 웹사이트는 가독성을 높인 디자인과 사용자 중심의 인터페이스, 표준모델 견적, 고객 맞춤형 견적, 인테리어 패키지 견적 등 3가지 자동견적 서비스를 제공해 활용도 면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신개념 온라인 인테리어 쇼핑몰 홈씨씨는 KCC가 전문매장 운영을 통해 검증된 자재들만을 적용,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로 합리적인 자동견적을 제시해 준다. 또 인테리어 상담부터 실측, 설계, 시공, 애프터서비스까지 한 곳에서 받아볼 수 있도록 구성된 점이 특징.
KCC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소비자 중심의 홈페이지 구축을 위해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홈씨씨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이 인테리어 공사를 하는데 보다 편리하고 믿을 수 있는 품질을 제공, 인테리어 문화를 이끌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