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CJ E&M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이 스마트폰 레이싱 액션 게임 '다함께 차차차'를 카카오톡 게임하기에 31일 출시했다.
다함께 차차차는 좌, 우, 점프 등 세 가지 조작만으로 모든 플레이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쉽게 구현한 자동차 레이싱 액션게임으로, 다양한 자동차를 활용해 스피드감 상승에 따른 쾌감과 다이내믹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 관계자는 "다함께 차차차는 튜토리얼이 필요 없을만큼 쉽고 직관적인 게임”이라며 “자동차의 연료가 바닥날 때까지 더 빨리, 더 많은 점수를 내는 과정에서 이용자들이 극한의 스피드 쾌감을 맛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용자들은 게임하기를 통해 별도 회원가입 없이 게임을 내려 받아 메신저에 등록된 친구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게임 중에 등록된 내 친구의 경기 점수가 사진과 함께 보여져 더욱 이용자간 경쟁의 묘미를 살려냈다.
넷마블은 안드로이드 버전에 이어 iOS용도 이르면 내달 중 선보일 예정이다.
넷마블 백영훈 본부장은 “다함께 차차차는 이용자들이 스마트폰을 통해 느낄 수 있는 극한의 스피드 쾌감을 구현했다”며 “한 번만 해보면 누구나 쉽게 바로 즐길 수 있는 쉽고 대중적인 게임성을 가지고 있어 최고의 스마트폰 레이싱 액션게임으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이번 다함께 차차차 출시로 카카오톡 게임하기에만 판타지 RPG(역할수행게임) 카오스베인SE, 항구교역 소셜게임(SNG) 베네치아스토리, 캐주얼 점프게임 점핑스타 등 4개의 게임을 보유하게 됐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내달 13일까지 이 게임을 다운로드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5만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권을 비롯해 뚜레주르 케이크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레이싱 액션게임 다함께 차차차 이벤트와 관련해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유진 기자 tint@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