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서인영 ‘엣지핏’, 홈쇼핑 색조시장 평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서인영 ‘엣지핏’, 홈쇼핑 색조시장 평정
AD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코리아나화장품이 서인영과 공동 개발한 스타브랜드 '엣지핏'이 홈쇼핑 2회 연속 매진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26일 코리아나화장품에 따르면 서인영의 엣지핏 ‘매직 컬러 쇼케이스’는 방송 2회만에 판매수량 만개 이상을 기록하며 홈쇼핑 색조시장의 인기브랜드로 등극했다.


특히 첫 론칭방송에서는 쇼케이스 형태로 25분간만 판매해 짧은 시간동안 준비물량이 모두 매진됐다.


쿠션 타입의 멀티컬러 신제형 20색으로 이루어진 엣지핏 ‘매직컬러 쇼케이스’는 6만9900원에 엣지핏 매직컬러 쇼케이스(매직컬러쿠션 20색)및 휴대용 핸디키트 케이스, 브러쉬 4종세트를 선보이며 실속있는 구성에 파격적인 가격으로도 인기를 끌었다.


김영태 코리아나 마케팅 팀장은 "서인영이 트렌디한 감각으로 정평난 스타라는 것이 고객들의 눈길을 끌었고 이에 코리아나의 기술력이 만나 제품력에 있어서도 고객들의 신뢰를 받은 것으로 판단된다"면서 "특히 2회 연속 매진을 기록한 것은 트렌드를 반영한 다채로운 신상컬러와 기존의 색조제품에서는 볼 수 없던 신제형을 사용하는 등 탁월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폭발적 반응을 이끈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