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국내 최대 규모의 '서울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의 주최사 베페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임산부 및 육아맘 2,000명을 대상으로 '아듀! 베페2012'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베페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비롯한 부스 행사, 현장 이벤트, 온라인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베페 크리스마스 콘서트 중 오전 11시에 시작되는 1부 행사에서는 사전에 온라인을 통해 신청받은 육아맘 1000명 대상으로 OST콘서트와 뮤지컬 갈라쇼가 펼쳐지며, 오후 3시는 임산부 1000명을 대상으로 한 태교음악회를 진행된다.
이 콘서트에는 클래식뮤직테라피를 목적으로 창단된 이모션콰르텟, 팝페라가수 함희영, 크로스오버 테너 박영일 등이 출연해 크리스마스 캐롤과 잘 알려져진 영화&드라마 OST 연주를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현장에 방문한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한 '사랑하는 사람에게 보내는 편지' 이벤트도 예정돼 있으며 종료 전 추첨을 통해 잉글레시나 트립, 맨듀카 아기띠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밴밧버블드림, 베이비뵨 스푼, 앰비토이즈 바스덕 등의 상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행사장 로비에서는 푸짐한 샘플 및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부스행사가 열린다. 잉글레시나, 데스티네이션 마터니티, 페도라, 바이오더마, 베이비뵨, 무스텔라 등 11개 육아용품 업체가 참여한 홍보부스에서는 온라인 이벤트와 연계한 현장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게시판 덧글쓰기, 카페가입 등 사전에 공지된 온라인 이벤트에 참여 한 관람객에게는 행사장을 방문하게 되면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이번 '아듀! 베페 2012'의 홍보부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