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무릎팍도사' 김상경, 13년 만에 예능 출연…인생사 고백

시계아이콘00분 2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무릎팍도사' 김상경, 13년 만에 예능 출연…인생사 고백
AD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배우 김상경이 13년 만에 예능 토크쇼에 출연했다.

김상경은 최근 진행된 MBC '황금어장-무릎팍도사' 녹화에서 어린 시절부터 데뷔 후까지의 모든 인생사를 털어놓으며 속 깊은 이야기를 펼쳤다.


그동안 엘리트 전문 배우로 검사, 변호사 역할을 도맡았던 김상경은 의외로 특전사 공수부대 출신임을 밝히며, '국군의 날' 중심인물로 대통령 앞에서 활약했던 일을 밝혔다. 이어 삼풍백화점 사건 현장에 구조요원으로 직접 활동했던 당시의 상황을 생생히 증언했다.

또한 지금의 배우 김상경이 있기까지 무한한 지원을 아끼지 않으신 부모님에 대한 솔직한 속마음을 털어놓았다.


한편 과거 독신주의자를 자처하던 김상경은 미모의 치과의사와 만난 지 2개월 만에 결혼 소식을 알려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었다. 김상경의 영화같은 러브 스토리에 모두들 부러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반전에 반전을 더하는 매력을 가감없이 보여준 '무릎팍도사' 김상경 편은 20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장영준 기자 star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