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정준영' 성형외과 모델 사진 이상하더니만

시계아이콘00분 4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성형외과 '과한 홍보' 짜증"

'정준영' 성형외과 모델 사진 이상하더니만
AD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 '슈퍼스타K4'의 정준영이 성형외과의 과한 홍보에 대해 불쾌감을 드러냈다.

정준영은 17일 오전 서울 상암 CJ E&M센터에서 진행된 인터뷰에 참석해 성형외과 홍보 모델과 관련 "마치 내가 전신 성형을 한 것처럼 홍보를 한다. 그런 왜곡된 부분에 대해 짜증이 난다"고 강하게 말했다.


이어 "사실 처음에는 그냥 보고 넘겼다. 원래 성격 자체가 잘 잊는 편이라 신경을 크게 쓰지 않았다"면서도 "이런 부분들이 계속 돼 항의 전화를 한 적도 있다. 처리를 할 수 있다면 지금이라도 끝내고 싶다"고 덧붙였다.

한편 오는 18일 '슈퍼스타K4'의 주인공의 추억을 고스란히 담아낸 '잇츠 톱12(It's TOP12)'가 출시된다. 이번 앨범은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것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낸 앨범이다.


특히 이전까지 발매되지 않았던 콜라보레이션 곡들이 수록돼 눈길을 끈다. 로이킴과 정준영의 조화를 만나볼 수 있는 '크립(Creep)', 딕펑스와 홍대광의 '아스피린', 그리고 연규성과 홍대광의 '말리꽃'이 담긴 것.


아울러 톱12가 함께한 축제 분위기의 합창곡 '싱 어 송(Sing a Song)'도 '잇츠 톱12' 앨범에 포함됐다. 이 곡은 따뜻하고 정겨운 크리스마스를 연상케 하는 멜로디와 편곡이 특징으로 멤버들의 순수한 모습을 표현했다.


한편 톱12 멤버들은 오는 20과 21일,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대국민 감사 '슈퍼스타K4 TOP12 콘서트'의 막을 올린다. 이들은 총 6개 도시를 돌며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금준 기자 music@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