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슈스케4' 딕펑스, 박가람의 꿈은 '납득이' 능가하는 배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슈스케4' 딕펑스, 박가람의 꿈은 '납득이' 능가하는 배우?
AD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 '슈퍼스타K4' 도전자 딕펑스 멤버들이 박가람의 꿈을 공개했다.

딕펑스 멤버들은 17일 오전 서울 상암 CJ E&M센터에서 진행된 인터뷰에 참석해 "박가람이 배우에 대한 욕심을 갖고 있다"며 "항상 '배우가 꿈'이라고 노래를 부른다"고 폭로했다.


이에 박가람은 화들짝 놀라며 "절대 '배우가 꿈'이라는 말을 한 적이 없다"고 손사래를 쳤다.

그러나 김현우는 "여기 다른 멤버 모두가 들었다. 6년 전부터 정말 '배우가 꿈'이라고 이야기했다"고 강조했다.


박가람은 "사실 '건축학개론'의 '납득이' 캐릭터 정도는 '잘 할 수 있을 것 같은데'라는 생각을 하긴 했다. 약간 개그스러운 캐릭터 제안이 오면 정말 열심히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말로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오는 18일 '슈퍼스타K4'의 주인공의 추억을 고스란히 담아낸 '잇츠 톱12(It's TOP12)'가 출시된다. 이번 앨범은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것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낸 앨범이다.


특히 이전까지 발매되지 않았던 콜라보레이션 곡들이 수록돼 눈길을 끈다. 로이킴과 정준영의 조화를 만나볼 수 있는 '크립(Creep)', 딕펑스와 홍대광의 '아스피린', 그리고 연규성과 홍대광의 '말리꽃'이 담긴 것.


아울러 톱12가 함께한 축제 분위기의 합창곡 '싱 어 송(Sing a Song)'도 '잇츠 톱12' 앨범에 포함됐다. 이 곡은 따뜻하고 정겨운 크리스마스를 연상케 하는 멜로디와 편곡이 특징으로 멤버들의 순수한 모습을 표현했다.


한편 톱12 멤버들은 오는 20과 21일,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대국민 감사 '슈퍼스타K4 TOP12 콘서트'의 막을 올린다. 이들은 총 6개 도시를 돌며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금준 기자 music@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