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성솔라, 日 소피아와 태양광 모듈 유통계약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0초

신성솔라, 日 소피아와 태양광 모듈 유통계약 일본 소피아사와 업무제휴 후 기념촬영중인 신성솔라 관계자들. 사진은 이완근 신성솔라에너지 회장(왼쪽 세번째), 소피아홀딩스 요시나가 마사키 사장(오른쪽 세번째).
AD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태양광 전문기업 신성솔라에너지(대표 이완근)는 일본 소피아홀딩스, 크레인힐인베스트먼트와 태양광 모듈 유통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일본 시장공략에 들어갔다고 12일 밝혔다.

크레인힐인베스트먼트는 신성솔라에너지의 태양광 모듈을 비롯한 일체의 태양광 제품을 구매해 소피아홀딩스에 공급하며, 소피아홀딩스는 이를 일본 전역의 대리점망을 통해 판매, 설치, 애프터서비스(A/S)까지 책임진다.


이로서 신성솔라에너지는 일본내 시장에서 제품유통, 판매, 설치, A/S에 이르는 태양광 토탈 서비스망을 갖추게 됐다.

신성솔라에너지 관계자는 "이번 계약으로 일본 현지의 유통망 확보와 대리점판매, 설치, A/S까지 태양광 사업 인프라를 갖추게 됐다"며 "이번달 말까지 완료예정인 일본 태양광 모듈인증(JET인증) 획득 이후 제품공급에 대한 개별계약을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