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채널IT, 개국 1주년 맞아 다양한 프로그램 제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채널IT, 개국 1주년 맞아 다양한 프로그램 제작 국내 유일 IT전문채널 채널IT가 오는 12일 개국 1주년을 맞아 다양한 특집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AD



[아시아경제 김민영 기자]국내 유일의 IT 전문채널인 채널IT가 오는 12일 개국 1주주년을 맞는다. 채널 IT는 지난 1년 동안 최신 뉴스와 트렌드, 디바이스와 관련된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국내 대표 IT 채널로 자리매김했다.

이날 채널 IT는 개국 1주년을 맞이해 특집 프로그램을 대거 선보일 계획이다. '생방송 스마트쇼'는 90분 특집 공개방송으로 진행되며 채널IT외에 Ch.N, 채널T, The M, 채널One 한국HD방송 5개 채널에서 동시 송출된다.


개국 특집 다큐멘터리 '대한민국 IT 보고서'도 방영한다. 이 프로그램은 우리나라 IT 산업의 역사와 미래 IT 산업에 대한 청사진을 제시한 다큐멘터리로 미래의 IT가 우리 삶을 어떻게 풍요롭게 편리하게 해 줄지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다.


이석채 KT회장과 김난도 서울대 교수가 도전과 청춘을 주제로 강연한 토크콘서트 청춘열전은 12일 오후 5시에 방송이 예고돼있다. 이날 강연에서 이석채 KT 회장은 청년을 향해 '밝은 미래를 믿고 적극적인 자세를 가져라', '항상 준비하고 좀 더 담대한 꿈을 가지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한 것으로 알려졌다.


아울러 개국을 기념해 주간 특집으로 해외 걸작 다큐멘터리 '히스토리 오브 사이언스'와 '업그레이드 미', '페이스북에 사로잡히다', '미래를 바꾸는 세기의 기술' 풍성한 볼거리들을 만날 수 있다.




김민영 기자 argus@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