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코카콜라의 글로벌 차 브랜드 퓨즈 티(Fuze tea)가 연말을 맞아 아이스티를 스마트하게 전달하는 이색 제품 샘플링 이벤트를 연다고 11일 밝혔다.
퓨즈 티는 연말까지 서울 시내 주요 젊음의 거리에서 '솔로들과 흰 눈이 만나면 상큼한 일이 생겨 퓨즈 티처럼'이라는 카피의 옥외광고를 진행, 스마트폰으로 자판기 그림 속 QR코드를 찍어 무료 쿠폰을 받으면 전국 GS25 편의점에서 퓨즈 티 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스마트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판기를 연상시키는 대형 옥외 광고물은 코엑스몰 광장을 비롯해 신촌, 이대, 홍대 입구, 압구정, 시청, 광화문, 동대문 등 서울 시내 13군데 지하철역 스크린 도어에 설치되며 제품은 퓨즈 티 복숭아 500ml 페트로 증정된다.
퓨즈 티는 이와는 별도로 게임 마니아를 대상으로 한 게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17일부터 내년 2월28일까지는 구매 제품(퓨즈 티 복숭아 355ml 캔 제품, 500ml 페트 제품)에 적힌 코드를 서든어택 게임 사이트(http://sa.nexon.com/)에 입력하거나 퓨즈 티 홈페이지(www.fuze-tea.co.kr)에서 퀴즈를 맞추면 코드를 제공해 게임 사이트에 입력하면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펼친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퓨즈 티를 스마트하게 체험해볼 수 있는 이색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