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이배냇, '순 산양 유아식' TV CF 방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아이배냇, '순 산양 유아식' TV CF 방영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영·유아 분유 전문기업 아이배냇은 '아이배냇 純(순) 산양 유아식' 공중파 TV CF 방영을 시작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TV CF는 아기를 위한 진정한 엄마의 사랑이라는 아이배냇의 설립정신을 기본으로 아기에게 좋은 것만 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을 콘셉트로 제작됐다.

지난해 8월 쌍둥이 출산 후, 복귀한 박은혜씨가 참여해 모성애가 담긴 진심 어린 눈물 연기와 나래이션이 잘 어우러져 아이에 대한 감동의 마음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한다.


출산 후 첫 CF 촬영이었던 박은혜는 아기 모델들과 자연스럽게 이야기하고 어울리면서 밝은 분위기를 주도하며, 배우 박은혜가 아닌 쌍둥이 엄마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실제로 눈물 흘리는 장면에서는 쌍둥이라서 다소 약한 듯한 아이들을 두고 활동하며 미안하고 고마운 마음을 담아 진심 어린 눈물 연기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실제로 아이배냇 산양분유 제품을 직접 쌍둥이들에게 먹이고 있는 박은혜씨는 "그 동안 맞는 분유 선택에 있어 힘이 들었는데 이번 모델을 계기로 좋은 분유를 찾아 기쁘고, 가족들도 만족해 한다"며 브랜드에 대한 남다른 신뢰를 보였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분유업계 전문가들이 모여 만든 회사인 아이배냇에서 아이가 처음 입는 옷인 배냇저고리를 짓는 마음으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며 "TV CF를 통해 소비자에게 기획의도가 잘 전달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