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국내 최대 중고차 전문기업 SK엔카(대표 박성철)는 창립 12주년을 맞아 기존 직영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고객감사 이벤트를 오는 21일까지 12일 동안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SK엔카 창립 이후부터 지금까지 SK엔카 직영차를 단 한번이라도 구매한 고객은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꽝이 없는 100% 당첨 경품행사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부터 SK엔카 직영몰(www.encardirect.com)에서 구매 당시 차량 번호를 기입하고 슬롯머신 게임에 참여하면 된다.
매일 선착순 120명에게 아이패드 미니(3개), 차량용 블랙박스(27개), 파리바게트 기프티콘(90개)을 100% 당첨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12일 동안 아이패드 미니 36개, 블랙박스 324개, 기프티콘 1080개가 당첨돼 총 1440명이 행운을 얻게 된다.
SK엔카 직영차는 SK엔카의 전문 차량 평가사가 엔진, 미션부터 사고부위까지 안전 및 기술과 관련된 18단계 115개 항목을 꼼꼼하게 진단하고 보증하는 차량이다.
최현석 SK엔카 영업총괄본부 이사는 “창립 12주년을 맞이해 그 동안 SK엔카를 이용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믿을 수 있는 중고차 거래문화를 선도해 차를 잘 모르는 사람도 양질의 중고차를 쉽고 편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www.encardirect.com)를 참조하면 된다.
조슬기나 기자 seul@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