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하이원리조트는 7일 강원랜드 컨벤션호텔에서 임직원 100여명이 모인 가운데 직원들의 서비스 품격 향상을 위한 ‘서비스 역할상황극 경진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품격 서비스, 고객불만응대, 안전사고대처 등 세 가지 테마로 현장에서 일어날 수 있는 상황을 예측해 역할극을 수행함으로써 돌발 상황에 미리 대처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대회에 참가한 6팀은 고객의 이례적인 요구를 처리하는 방법과 고객 앞에서 음료 컵을 엎지르는 등의 각 상황을 연출하고 그에 따른 대처능력을 보여주며 서비스 스킬을 선보였다.
최흥집 하이원리조트 대표는 “이제는 서비스 패러다임을 고객의 관점에서 생각해야 한다”라며 “직원들이 오늘 보여준 노력과 열정이 고품격 하이원리조트를 만드는 밑거름이 될 것이라 믿는다”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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