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한시설물유지관리협회 2회 정기총회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아시아경제 김창익 기자]대한시설물유지관리협회는 6일 오후 서울 동작구 대방동 전문건설회관 3층 코스모스홀에서 제2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대의원 64명이 참석한 가운데 치러진 이날 총회에서는 ▲2013회계연도 회비(기본회비, 통상회비 요율) 징수안 ▲2013년 회계연도 사업계획안 ▲2013년 회계연도 세입·세출예산안 등 3개 안건에 대해 심의·의결했다.

이에 따라 협회는 시설물유지관리업 업무영역 확대를 위해 건설산업기본법에서 규정하고 있는 부대공사의 범위 조정, 업무내용 중 대수선공사 제한 내용 삭제 등을 위한 연구용역 실시할 계획이다.


또 협회조직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본회 업무를 점진적으로 시·도회로 이관하고, 본회의 주용업무를 업역확대 지원 및 정책위주로 전환시키는 방안을 마련키로 했다.

협회 초대 집행부가 중점사업으로 추진해 온 공제조합설립에 대해서도 시장환경과 회원들의 의견수렴을 통해 가능한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협회 관계자는 "이날 총회는 지난 11월 김용훈 회장을 중심으로 새로운 집행부가 출범한 후 개최한 첫 대의원 총회인 만큼 회의결과에 따라 앞으로 3년간 협회의 향방이 가려진다는 측면에서 의미가 있다"고 설명했다.






김창익 기자 window@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