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허안나 성형 고백 "쌍커풀 수술 자리에 파운데이션 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허안나 성형 고백 "쌍커풀 수술 자리에 파운데이션 껴"
AD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개그우먼 허안나가 성형 수술한 사실을 깜짝 고백했다.

허안나는 케이블채널 FashionN(패션앤)에서 방송하는 신개념 뷰티 토크쇼 'follow 美(팔로우 미)'에서 20대 여성을 대표하는 패널로 출연 중이다. 특히 뷰티 프로그램답게 매회 색다른 매력을 뽐내고 있다.


최근 녹화에서 허안나는 MC 최여진 구은애와 함께 수분메이크업을 주제로 한 이야기를 나누며 "평소 셀프 메이크업을 즐겨한다"면서 "'개그콘서트' 출연할 때도 직접 화장한다"고 밝혔다.

이어 건조한 눈가 주름으로 인한 메이크업 고충을 털어놓으며 "쌍꺼풀 수술한 자리에 자꾸 파운데이션이 낀다"고 본의 아니게 성형을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허안나는 올해 초 덴마크 다이어트로 7Kg을 감량한 사실을 공개했다. "운동은 안하고 덴마크 식단대로 먹었을 뿐"이라며 "하지만 다이어트 식단을 끝내고 일반식을 먹으니 바로 요요가 찾아왔다"며 재치 있는 입담으로 자신의 경험담을 풀어내 출연진들의 공감을 샀다.


한편, 오는 6일 방송되는 '팔로우 미'에서는 '피부의 수분'을 주제로 수분 마스크팩 블라인드 테스트 결과와 수분메이크업 노하우를 공개한다. 또한, 최여진이 방송 최초로 집을 공개해 집안 곳곳에 있는 최여진 만의 뷰티노하우가 낱낱이 밝혀질 예정이다.




장영준 기자 star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