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사랑했나봐' 이재우, 바른생활 커피 청년 변신 스틸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사랑했나봐' 이재우, 바른생활 커피 청년 변신 스틸 공개
AD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이재우가 3년 후 바른생활 커피청년으로 변신한 사진이 공개됐다.

최근 진행된 MBC 아침드라마 '사랑했나봐'(극본 원영옥, 연출 김흥동) 야외 촬영 현장에서 이재우는 아침 기온이 영하권으로 떨어지는 초겨울 추위속에서도 한규진 캐릭터의 건강하고 활기찬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다.


먼저 현장에 나와 스태프들, 보조 출연자들의 따뜻한 음료를 챙겨가며 이번 장면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등 준비된 연기자로서의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 특히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서 이재우는 노란 커피 트럭에서 특유의 미소를 날리며 훈남 포스를 뿜어내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재우는 극중 한윤진(박시은)의 남동생 한규진 역으로, 세상물정 모르는 사고뭉치지만 귀여운 면모를 잃지 않는 매력으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하며 아침 여성 시청자들로부터 인기몰이 중이다.


이재우는 "감독님께서 극의 흐름상 선과 악의 대립에서 오는 진지한 내용이 많아 자칫 무거워 질수 있는 분위기를 한규진 캐릭터를 통해 밝게 해보자고 주문하셨다"며 "극중 한규진처럼 밝고 씩씩한 에너지가 시청자들에게 많이 전해졌으면 좋겠다"소 소소한 바람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이재우의 노랑 커피 트럭 장면은 오는 5일 방송분을 통해 전파를 탈 예정이다. 이번 주부터 '사랑했나봐'는 3년의 시간이 흐른 뒤의 이야기가 그려지며 이재우가 어떠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행복한 웃음을 선사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장영준 기자 star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