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갤러리아몰, 2012 웹어드코리아 인터넷몰 부문 통합 대상 수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갤러리아몰, 2012 웹어드코리아 인터넷몰 부문 통합 대상 수상
AD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갤러리아몰(www.galleria.co.kr)이 2012 웹 어워드 코리아 에서 인터넷쇼핑몰 전체, 최고 영예인 통합 대상을 수상했다.

2012 웹 어워드 코리아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한 해 동안 신규 구축 및 개편된 웹사이트를 대상으로 50명의 최고 평가위원과 2000여명의 웹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진의 평가를 통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업체를 선정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웹 시상제도다.


오는 12월 6일 시상 예정인 2012 웹 어워드코리아에서 갤러리아는 인터넷쇼핑몰 부문에서 국내 웹브랜딩 수준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켰다는 평가와 함께 고급스러운 웹디자인과 고객중심의 쇼핑편의성 구현 공로를 인정받아 심사 위원들로부터 높은 점수를 이끌어 통합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2012년 1월 리뉴얼 오픈한 갤러리아몰은 동종 인터넷 쇼핑몰과 달리 백화점 입점 브랜드 상품을 중심으로 온라인몰을 구성함에 따른 높은 신뢰도가 가장 큰 강점으로 꼽히고 있다.


또 고객 욕구에 맞춘 다양한 프리미엄 컨텐츠 구성을 바탕으로 리뉴얼 이후 통계청이 27일 발표한 2012년 국내 기업ㆍ소비자간 전자상거래(B2C)의 3분기 성장율인 4.8%의 5배 차이가 나는 20%에 신장을 보일 만큼 인기다.


정형욱 갤러리아 e-커머스팀 팀장운 "고객 의견 수렴 및 시스템 개선 등을 통해, 온라인 쇼핑의 편의성과 상품 다양성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하겠다"며 "오프라인에 이어 온라인에서도 프리미엄 갤러리아의 컨셉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