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 솔로 출격을 앞둔 양요섭이 신곡 '카페인'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큐브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에는 24일 0시 '카페인'의 티저 영상이 게재됐다. 서정적인 멜로디와 양요섭 특유의 목소리가 어우러졌다. 현재 1분가량의 이 영상에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양요섭은 배우 송하윤과 리얼한 키스신을 선사해 눈길을 끌었다. 데뷔 이후 첫 키스신을 펼친 양요섭은 티저 영상을 통해 때로는 부드럽고, 때로는 남자다운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서로를 지긋이 바라보는 양요섭과 송하윤의 커플연기가 이어져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아울러 사랑스러운 연인의 모습 뒤에 다가오는 이별까지, '카페인' 가사의 가슴 아픈 스토리도 느낄 수 있다.
양요섭의 티저 영상은 '카페인'과 같은 중독의 대상을 사랑하는 연인으로 표현했다. 이러한 콘셉트에 맞춰 다양한 은유적 요소를 곳곳에 배치됐으며 감각적인 영상으로 서정성을 더했다.
'카페인'은 양요섭의 감성적인 보이스가 지니는 서정적인 매력을 극대화한 곡. 특히 비스트의 용준형이 작사와 작곡은 물론 프로듀싱과 피처링까지 맡는 완벽한 '지원 사격'에 나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양요섭은 오는 26일 '카페인'을 비롯한 솔로 음반의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며, 현재 막바지 준비를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이금준 기자 music@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