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달샤벳 꾸밈없는 일상 모습··'샤르르' 뮤비 공개

시계아이콘00분 4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달샤벳 꾸밈없는 일상 모습··'샤르르' 뮤비 공개
AD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6인조 걸그룹 달샤벳(세리, 아영, 지율, 가은, 수빈, 우희)의 꾸밈없는 일상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달샤벳은 지난 19일 온라인 포털사이트와 유튜브 등을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있기 없기’의 1번 트랙 발라드곡 ‘샤르르’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샤르르’ 뮤직비디오는 달샤벳이 내년 1월 데뷔 2주년을 앞두고 팬들을 위해 준비한 노래 ‘샤르르’ 녹음 현장과 일상 모습을 담은 영상으로, 무대 밖 꾸밈없는 달샤벳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쉬는 기간 멤버들의 쇼핑하는 모습, 카페에서 천진난만하게 장난치는 모습 등 그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멤버들의 색다르고 다양한 모습이 공개돼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또, ‘샤르르’는 달샤벳이 팬클럽 ‘달링’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노래답게 가사에 ‘달링’을 넣어 달샤벳 특유의 발랄함과 순수한 이미지를 달콤한 발라드로 표현했으며, 최근 B.A.P의 ‘NO MERCY’, 스피카의 ‘I'll Be There’ 등을 프로듀싱하며 주목받고 있는 작곡가 듀오 마르코(MARCO)와 전다운이 공동 프로듀싱 했다.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달샤벳 멤버들이 데뷔 2주년을 앞두고 한결같이 곁에서 응원해준 팬들을 위한 노래를 만들고 싶다는 의견을 전해 새 앨범 1번 트랙에 싣게 됐다. 뮤직비디오도 팬들이 그동안 볼 수 없는 멤버들의 일상 모습을 담아 의미를 더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달샤벳은 오는 24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데뷔 첫 해외 쇼케이스를 연다.




최준용 기자 cj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