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국내 대표 결혼정보회사 듀오는 스위스 힐링 아웃도어 브랜드 와일드로즈와 함께 지난 18일 청계산에서 진행한 ‘숲 속 힐링 미팅’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9일 밝혔다.
외로운 싱글들의 몸과 마음을 치유하고자 도심에서 벗어나 진행된 이번 미팅 이벤트는 청계산 등반을 통해 늦가을의 정취를 즐기며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됐다.
듀오는 2만5000명 이상을 결혼시킨 경험과 노하우로 미혼남녀의 추위를 녹일 만큼 뜨거운 현장 분위기를 연출했다. 등산 전문가가 안내하는 코스 중간중간에 보물찾기, 자연 속 커플 사진찍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자칫 지루할 수 있는 산행에 색다른 묘미를 더했다.
행사에 참가한 미혼남녀 20명 전원에게는 ‘짝’을 찾는 기회 외에도 풍성한 혜택이 주어졌다. 스위스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와일드로즈와 와일드로버가 마련한 방수자켓(27만원 상당)이 무료로 제공되어 추위 속 싱글의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했다.
김승호 듀오 홍보팀장은 “듀오의 카카오톡 플러친구를 통해 참가 신청을 받은 ‘숲 속 힐링 미팅’ 이벤트는 2030 미혼남녀의 폭발적인 관심 속에 진행됐다”며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홀로 보내기 싫은 싱글들의 심리가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