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한방 브랜드 설화수가 실란 메이크업 10주년을 맞이해 ‘2012 실란 메이크업 설화(雪花)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설화수 실란 메이크업은 2003년부터 매년 한국의 전통적인 미적 소재를 선별해 그 형상과 색채, 향기로 디자인 스토리를 담아 단아하고 아름다운 우리 고유의 화장문화를 계승하고자 하는 제품이다.
흰 눈과 매화의 조화로운 미감을 전하는 2012년 실란 메이크업 ‘설화’는 8일부터 전국백화점 설화수 매장에서 판매된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