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컴백' 먼데이키즈 "음악으로 마음을 치유하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컴백' 먼데이키즈 "음악으로 마음을 치유하세요!"
AD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 남성 보컬 그룹 먼데이키즈가 1년여간의 공백기를 깨고 팬들 곁을 찾는다.

먼데이키즈는 8일 정오 스페셜 앨범 '힐링 액티비티(Healing Activity)'를 발매한다. 총 7곡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먼데이키즈의 음악을 들으면서 마음을 치유하고 즐겨달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타이틀 곡 '확률'은 먼데이키즈가 기존에 선보였던 애절한 발라드에 세련됨을 더해낸 노래다. 먼데이키즈의 리더이자 이번 스페셜 앨범의 프로듀서를 맡은 이진성과 멜로딘 준영의 작품으로 막내 임한별이 멜로디랩에 도전해 특별함을 더했다.

곡 전체적으로 악기에 힘을 빼 공허한 느낌을 자아내는 편곡이 특징이며 멤버들의 목소리를 부각시키는 진행으로 구성됐다. 아울러 편지처럼 자연스럽게 써내려 간 가사도 인상적이다.


이밖에도 먼데이키즈의 '힐링 액티비티'에는 선공개곡 '명수가 달라졌어요'를 비롯해 미디엄 업템포 곡 '친구라서 끝내 참는 말', 작곡가 박해운이 선물한 '데이 바이 데이(Day by day)', 어린 시절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그 아이' 등이 담겨 있다.


먼데이키즈의 소속사 캔엔터테인먼트는 "수록된 7곡 모두 다른 내용의 가사로 구성되어 먼데이키즈가 이번 앨범에 담고 싶어했던 다양한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다"며 "먼데이키즈의 의지가 담긴 진솔한 앨범"이라고 소개했다.




이금준 기자 music@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