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웅진코웨이, 고객서비스 공모전 발표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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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박혜정 기자]웅진코웨이는 지난 5일 서울시 중구 순화동 본사에서 고객서비스 품질 강화를 위한 'WOW 서비스 아이디어 공모전' 발표회를 열었다고 6일 밝혔다.


이 공모전은 고객접점별 고객경험관리(CEM)를 강화하기 위해 지난 2개월간 진행됐다. 코디(서비스 전문가), CS닥터(설치서비스 기사), 고객 상담원, 본사 직원 뿐만 아니라 고객들이 직접 아이디어 제안에 참여했으며, 총 1만2000여개의 아이디어가 접수됐다.

접수된 아이디어 중 최종 선발된 30% 가량의 아이디어는 향후 웅진코웨이의 '뉴 하트 서비스'에 적용될 예정이다.


홍준기 웅진코웨이 대표는 " 이번 공모전은 고객 접점에서 활동하는 내부 직원들의 의견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의 의견까지 진솔하게 듣고 실제 고객 서비스에 반영될 예정이라 그 의미가 크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차별화된 서비스 개발에 앞장서 고객의 기대를 넘어선 진정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혜정 기자 park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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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혜정 기자 park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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