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7일 설치 이용자 추첨해 스타벅스 이용권 제공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NHN(대표 김상헌)은 오는 8일 치뤄지는 수학능력시험과 11일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스마트폰 카메라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네이버 카메라앱’에 수능 응원과 사랑 고백에 활용할 수 있는 스티커 48종을 추가했다.
네이버는 스티커 추가 외에도 편집 사진의 화질 개선과 라이브 필터 다양화 등 성능을 대폭 개선했다.
NHN 관계자는 “네이버 카메라앱의 주 이용층인 10~20대가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사진을 적극 활용하면서 사진 속에 감정과 메시지를 더하기를 원하고 있다”며 “젊은층의 주요 관심사와 관련된 편집 아이템을 지속 반영해 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이번에 도입된 스티커 48종은 네이버 캘린더와 포토뷰어에도 동시 적용됐다.
한편 네이버는 5일~7일까지 네이버 카메라앱을 설치한 후 로그인하는 이용자 중에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이용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조유진 기자 tint@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