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컴백' 김종국, 2년 공백 무색··'애절눈빛+매력음색' 여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컴백' 김종국, 2년 공백 무색··'애절눈빛+매력음색' 여전
AD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가수 김종국이 약 2년 만에 컴백해 특유의 차분하고 애잔한 보컬로 감동적인 무대를 선사했다.

김종국은 2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7집 정규 앨범 타이틀 곡 '남자가 다 그렇지 뭐'를 열창했다.


이날 김종국은 2년 이란 공백이 무색할 만큼 완벽한 컴백 무대를 선사했다. 그는 진정성 있는 보컬과 공감을 이끄는 가사로 오랜기간 기다렸던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켰다. 특히 다른 이들과 차별되는 그 특유의 매력적인 음색은 감동을 자아내기 충분했다.

'남자가 다 그렇지 뭐'는 이번 앨범에서 노랫말의 힘이 가장 돋보이는 트랙이다. 우린 대부분 가슴 설렘 속에서 사랑을 시작하고 한동안은 서로가 없으면 안 될 것처럼 아껴주지만, 이내 서로에게 익숙해지고, 점점 첫 만남의 설렘은 식어간다. 이 곡은 바로 이 과정을 남자의 시점에서 굉장히 솔직하게 노래한다.


특히 이 곡은 일부러 약간의 촌스러움을 유도한 듯한 스트링 편곡과 애잔함을 불러일으키는 김종국의 보컬이 매력을 더욱 부각시킨다는 평이다.


햔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동방신기, 현아, 케이윌, miss A, 에일리, 김종국, 쥬얼리, 빨간 추리닝, B.A.P, NS윤지, 이석훈, 걸스데이, BTOB, 100%, 카오스, EXID, 미스터 미스터, 원더보이즈, AOA, TOXIC, E2RE, OFFROAD, A.cian, EXCITE 등이 참여해 멋진 무대를 펼쳤다.




최준용 기자 cj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