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컨콜]LG유플러스 "내년엔 효율성 고려해 마케팅 비용 쓸 것"

시계아이콘00분 1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김보경 기자] LG유플러스는 1일 열린 2012년 3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2013년에는 영업이익 관점에서 가입자의 유치 효율성을 고려해 마케팅 비용을 집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성기섭 LG유플러스 경영관리실 전무는 "그동안 LTE 가입자 확보에 집중하면서 마케팅 비용이 증가하고 수익이 일부 감소하는 현상이 벌어졌다"면서 "내년에는 매출만 지속하는 것이 아니라 이익 관점에서 더 무게를 두고, 가입자 유치 효율을 고려해 마케팅 비용을 지출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보경 기자 bkly477@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