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MEC, LTE 보안솔루션 SP시리즈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산업용 로봇 제조 전문기업 SMEC가 롱텀에볼루션(LTE) 보안 솔루션 SP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SMEC가 이번에 출시한 SP시리즈는 무선데이터망 중 LTE, 피코셀, 펨토셀, 와이파이 망의 보안을 위한 장비로 지난해 말 출시된 IPsec 게이트웨이 장비의 제품 라인업을 기능과 용량 면에서 대폭 확대한 것이다. SMEC는 LTE 보안 솔루션의 풀 라인업 전략으로 시장 리더십을 제고하고 실적 강세를 이어갈 계획이다.

SMEC의 최적화된 설계기술로 만들어진 SP시리즈는 ATCA플랫폼을 사용해 동급 최고의 성능, 안정성과 가용성을 지원하는 장비이다. 이번 장비의 도입으로 사업자는 중요정보 노출과 외부의 공격으로부터 코어망을 보호할 수 있다.


SMEC는 이번에 개발한 SP시리즈가 현재 국내 무선데이터 보안시장의 9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외산 장비를 대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에 따라 SMEC는 SP시리즈가 통신사업부문의 핵심 성장동력이 될 것으로 전망하고 시장 점유율 확대를 위해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합병 전 통신사업부문의 사명인 뉴그리드의 국내외 인지도가 높아 통신사업부문에서는 기존 뉴그리드라는 사명을 브랜드명으로 활용할 방침”이라며 “뉴그리드와 SP시리즈를 전면에 내세운 SMEC 통신사업부문 전용 홈페이지(www.ipsecuritygateway.com)를 통해 해외 파트너 및 채널 확대에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