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미스터피자, '토닥토닥 시리즈' CF 방영

시계아이콘00분 4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미스터피자, '토닥토닥 시리즈' CF 방영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글로벌 외식문화기업 MPK그룹의 미스터피자는 최근 TVCF ‘토닥토닥’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CF는 ‘그녀들의 피자'라는 미스터피자의 특성을 반영해 여성들이 일상사에서 겪는 에피소드를 독특한 표현기법과 위트로 풀어냄으로써 젊은 여성의 공감을 얻어내고 있다.

TV 광고 포털인 'TV CF(tvcf.co.kr)'에 따르면 이번 CF는 처음 방송된 10월 4주차에는 인기 차트 2위에 올랐고 10월 5주차에는 1위~2위를 차지하고 있다. 또한 2주만에 인기 CF 100차트에서 두 개의 시리즈가 나란히 4위와 12위에 올랐다.


첫 번째 시리즈인 '옛남친' 편에서는 2PM 우영과 ‘신사의 품격’에서 임메아리로 열연한 윤진이가, '소개팅' 편에서는 2PM 택연과 윤진이가 열연을 펼친다.

이번 CF는 추리닝 차림으로 우연히 마주친 옛 남친이 어린 여자와 데이트하는 것을 목격한 상황, 그리고 소개팅에서 폭탄을 만나 심란한데 오히려 먼저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자리를 떠나는 상황 속에서 느끼는 여성의 마음을 미스터 피자의 손길로 '토닥토닥'해준다는 카피로 따뜻하게 표현했다.


일상에서 여러 가지 스트레스를 받고 마음의 상처를 받을 때 맛있는 음식으로 위안받는 점에 초점을 맞추어 공감대를 형성해 낸 것이 커다란 인기를 끌어낸 주요 요인이다.


시리즈 3편 '파티'편은 11월 미스터피자의 신제품 프리미엄 피자 '토닥이'피자의 출시와 함께 방송될 예정이며 3편을 묶은 스토리로 '윤진이의 어이없는 하루'도 인터넷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