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파워워킹을 즐기는 워킹마니아들을 위해 한층 가볍고 스타일리시해진 ‘W 파워 6’ 시리즈를 출시했다.
프로스펙스 W 파워 워킹화는 건강과 몸매관리를 위해 꾸준히 걷기 운동을 하는 위킹족들을 위한 워킹화다.
파워워킹시 올바른 자세로 워킹을 해야 운동효과를 높일 수 있는데, W 파워 워킹화 시리즈는 워킹시 미세한 흔들림을 잡아주고 쿠셔닝과 유연성이 탁월해 워킹 전용슈즈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이번에 출시되는 W 파워 6 시리즈는 미니멀한 디자인과 컬러풀한 색상으로 스타일리시하게 워킹을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
W 파워 6 시리즈는 ‘무브 프레임 6.0’으로 업그레이드해, 11자 바른 워킹을 자연스럽게 유도한다.
36개의 교차된 고리 모양 ‘무브 프레임 링크’가 세밀하게 흔들림을 제어하며, 터널 구조의 2단 중창이 우수한 쿠셔닝을 제공해 보다 편안한 워킹이 가능하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파워워킹은 바른 자세로 해야 운동효과를 보는 만큼, 워킹화 선택에 신중을 기해야 한다”면서 “프로스펙스 W 파워 6 워킹화는 바른 워킹자세로 걸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설명했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