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배우 이하늬, 소속사 새둥지..'김선아 이동욱 등과 한솥밥'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배우 이하늬, 소속사 새둥지..'김선아 이동욱 등과 한솥밥'
AD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배우 이하늬가 ㈜ 킹콩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이진성)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2일 킹콩엔터테인먼트의 이진성 대표는 “이하늬는 미스코리아 진에 선정된 후, 미스 유니버시티 대회에서 세계 4위를 차지하며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통하는 매력적인 외모의 소유자이다. 또한 서울대 국악과 출신으로 뛰어난 음악적 재능도 있을 뿐 아니라 영화, 드라마, 예능 MC, 뮤지컬, CF까지 다방면에서 왕성히 활동하는 멀티플레이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다양한 분야에 도전하며 자신만의 확실한 색깔을 만들어 나가고 있는 그녀의 매력을 살려 폭넓은 국내 활동은 물론, 해외 시장까지 활발하게 진출 할 계획이다. 앞으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이하늬도 “킹콩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로운 식구들과 함께 새롭게 시작하는 만큼 다양한 모습들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개인적으로도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 앞으로 더욱 활발하고 폭넓은 활동 보여드릴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하늬는 드라마 KBS 파트너(2009), MBC 파스타(2010), MBC 불굴의 며느리(2011), 영화 연가시(2012)와 나는 왕이로소이다(2012). 뮤지컬 금발이 너무해(2009~2010) 등 영화, 드라마, 공연 구분 없이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한편, 이하늬가 전속계약 맺은 킹콩엔터테인먼트는 김선아, 성유리, 이동욱, 김범, 박민영, 이청아, 이진, 장희진, 이광수, 서효림, 유연석, 송민정, 지일주, 한지완, 윤진이 등이 소속돼 있다.




최준용 기자 cj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