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이원리조트 연간이용권, 최대 67% 할인

시계아이콘00분 49초 소요
언어변환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하이원리조트는 겨울 스키시즌을 앞두고 인터넷쇼핑사이트인 11번가를 통해 하이원리조트 연간이용권을 2013년 8월까지 할인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하이원리조트 연간이용권은 구입일 기준 1년간 회원가로 사용가능한 종합이용권이다. 숙박 및 스키, 부대시설 이용권 등 구성에 따라 타입별로 A, B, C, D 총 4가지로 마련됐다.

하이원리조트 연간이용권, 최대 67% 할인
AD

A타입은 정가대비 67% 할인된 39만 9000원에 판매한다. 마운틴, 힐콘도 연중 이용권(성수기포함, 1매), 비수기 이용권(1매), 강원랜드호텔 성수기 주중 이용권(1매), 하이원호텔 비수기 이용권(1매)으로 구성돼 있다.


B타입은 정가대비 60% 할인된 37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강원랜드호텔 연중 이용권(성수기포함, 2매)과 비수기 이용권(1매), 호텔 발렛 주차권(3매)으로 구성돼 있다.

C타입은 가족들과 품격있는 여행을 즐기기에 좋은 이용권으로 하이원콘도와 강원랜드호텔, 하이원호텔 연중이용권(성수기포함, 3매)과 성수기 주중 이용권(2매), 리프트 이용권(2매), 호텔 발렛 주차권(3매)이 포함됐다. 정가대비 59% 할인된 68만 5000원이다.


D타입은 A, B, C 타입과는 별도로 스위트 객실을 이용할 수 있는 럭셔리 이용권이다. 마운틴로얄스위트형 연중이용권(성수기포함, 1매)과 강원랜드호텔 주니어스위트형 연중이용권(성수기포함, 1매), 마운틴, 힐콘도 비수기 이용권(2매), 강원랜드호텔, 하이원호텔 이용권(연중이용권1매, 비수기3매)과 리프트 이용권(2매), 호텔 발렛 주차권(3매)이 포함된 타입으로 정가대비 62% 할인된 96만 5000원에 살 수 있다.


아울러 연간회원권 상품 구매자에 한해 할인된 금액의 옵션 상품 구입 기회가 제공된다. 하이원리조트 2012·2013년 시즌권(버스포함)은 30% 할인된 35만원에, 리프트권의 경우 10매까지 38%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이밖에도 더그릴 조식뷔페, 월드퓨전 석식뷔페, 사우나&스파 이용권을 회원특별가로 제공받을 수 있다.


하이원리조트 관계자는 "하이원리조트 연간이용권은 성수기에도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본격적인 겨울 레포츠 시즌을 앞두고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놓칠 수 없는 이슈 픽

  • 25.12.0607:30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이현우 기자 우크라이나 전쟁에 참전했다가 사망한 한국인의 장례식이 최근 우크라이나 키이우에서 열린 가운데, 우리 정부도 해당 사실을 공식 확인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매체 등에서 우크라이나 측 국제의용군에 참여한 한국인이 존재하고 사망자도 발생했다는 보도가 그간 이어져 왔지만, 정부가 이를 공식적으로 확

  • 25.12.0513:09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박수민 PD■ 출연 : 김용태 국민의힘 의원(12월 4일) "계엄 1년, 거대 두 정당 적대적 공생하고 있어""장동혁 변화 임계점은 1월 중순. 출마자들 가만있지 않을 것""당원 게시판 논란 조사, 장동혁 대표가 철회해야""100% 국민경선으로 지방선거 후보 뽑자" 소종섭 : 김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김용태 :

  • 25.12.0415:35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강전애 전 국민의힘 대변인, 김준일 시사평론가(12월 3일) 소종섭 : 국민의힘에서 계엄 1년 맞이해서 메시지들이 나왔는데 국민이 보기에는 좀 헷갈릴 것 같아요. 장동혁 대표는 계엄은 의회 폭거에 맞서기 위한 것이었다고 계엄을 옹호하는 듯한 메시지를 냈습니다. 반면 송원석 원내대표는 진심으로

  • 25.12.0309:48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조응천 전 국회의원(12월 1일) 소종섭 : 오늘은 조응천 전 국회의원 모시고 여러 가지 이슈에 대해서 솔직 토크 진행하겠습니다. 조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요즘 어떻게 지내시나요? 조응천 : 지금 기득권 양당들이 매일매일 벌이는 저 기행들을 보면 무척 힘들어요. 지켜보는 것

  • 25.11.2709:34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11월 24일)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에 출연한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은 "장동혁 대표의 메시지는 호소력에 한계가 분명해 변화가 필요하다"고 진단했다. 또한 "이대로라면 연말 연초에 내부에서 장 대표에 대한 문제제기가 불거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동훈 전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