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홈, 가을쇼핑콘서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롯데홈, 가을쇼핑콘서트
AD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롯데홈쇼핑이 개국 11주년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상품군별 가을 쇼핑 콘서트를 개최한다.

토리버치, 페라가모, 아이그너 등 인기 명품 브랜드를 모아 판매하는 '명품 콘서트', 아이오페, 이자녹스 등 피부관리를 위한 브랜드를 선보이는 '스킨케어 콘서트', 가버, 제옥스 등을 선보이는 '가을슈즈 콘서트' 등 스타일 변화를 원하는 패셔니스트들을 위한 기획전이 펼쳐진다.


또한 본격적인 혼수 시즌에 맞춰 대형가전, 가구, 주방용품을 판매하는 '웨딩 콘서트', 박홍근, 남궁선 등 인기 디자이너들의 침구 브랜드를 선보이는 '침구 콘서트'가 진행된다.


특히, 가을 쇼핑 콘서트 기간 중 구매 고객을 추첨해 12월 20일과 21일 양일간 진행될 '쎄시봉과 친구들' 연말 디너쇼에 총200명을 초청할 예정이다. 27일과 28일 양일간 TV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여행가방, 스카프 등 시즌 머스트 해브 아이템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동규 롯데홈쇼핑 마케팅팀 팀장은 "개국 11주년을 맞아 각 상품군별 인기 브랜드를 모아 콘서트 형식의 판매 방송을 기획했다"며, "지난 11년 간의 고객의 사랑에 감사하는 의미로 17일 동안 롯데홈쇼핑만의 즐거운 쇼핑 타임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