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포스코건설, '송도 더샵 마스터뷰' 전망 공모전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포스코건설, '송도 더샵 마스터뷰' 전망 공모전 개최
AD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 포스코건설이 도심 속 조망권에 대한 가치를 다시 한 번 조명하기 위해 '송도 더샵 마스터뷰 전망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송도국제도시 최고 조망권을 자랑하는 ‘송도 더샵 마스터뷰’ 분양을 앞두고 개최되는 것이다.


송도 더샵 마스터뷰가 위치한 국제업무단지 F21·22·23-1블록은 세계적 골프 거장인 잭 니클라우스가 직접 설계한 골프장을 전면으로 감상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골프장 너머 서해바다까지 내려다보이는 송도 핵심 입지로 평가된다.

공모전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는 31일까지 송도 더샵 마스터뷰 홈페이지에 사진을 올려주면 된다. 당첨자는 다음달 7일 발표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3D 스마트TV가, 2등 2명에게는 뉴아이패드, 3등 50명에게는 송도브릿지호텔 로즈가든 2인 식사권이 제공된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최근 지친 심신을 치유하는 힐링 열풍이 확산되면서 주택시장 내 조망권 프리미엄이 더 높아지고 있다"며 "가까이 있어 지나치기 쉬운 조망권에 대한 가치를 다시 한 번 생각해보고자 이번 공모전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올 11월 분양을 앞둔 송도 더샵 마스터뷰는 지하2, 지상25~34층, 17개동, 전용면적 72~196㎡, 전체 1861가구로 구성됐다. 단지 앞에 초·중·고 예정 부지가 있으며 인천지하철 1호선 인천대입구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문의 032-816-5555




박미주 기자 beyon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