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K M&C, 인사이트 트레인 2편 발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SK M&C, 인사이트 트레인 2편 발간
AD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SK마케팅앤컴퍼니 커뮤니케이션사업부문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정기간행물 '인사이트 트레인 2편(Insight Train vol.2)'를 발간했다고 8일 밝혔다.

'인사이트 트레인 2편'은 지난 해 많은 관심 속에 창간한 1편에 이어, 발행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서다. 이번 호에는 '관여(Engagement; 인게이지먼트)'를 주제로 각종 관련 내용을 담았다.


먼저 브랜드 전략의 세계적 권위자인 번트 슈미트 교수(컬럼비아대)가 제시하는 브랜드 체험, 혁신, 고객 행복 등 세 가지 관여(Engagement) 전략이 수록됐다. 또 스포츠 마케팅 전문가 키리아키 교수(플로리다대학)의 스포츠 스폰서십 전략 등 최신 연구물도 찾아볼 수 있다.


기고문 중에는 SK마케팅앤컴퍼니 자체 연구 결과물도 포함됐다. '존경 받는 기업의 조건-기업명성에 있어 이해 공중과의 관계성 제고의 중요성'은 이해 공중간의 관여(Engagement) 확대를 위한 새로운 접근법을 소개하고 있다.


이시혁 SK마케팅앤컴퍼니 커뮤니케이션사업부문장은 "'인사이트 트레인 2편'은 SK마케팅앤컴퍼니 내부 전문가뿐만 아니라 국내외 저명 학자들의 연구 및 기고를 통해 최근 발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실증적 통찰력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황준호 기자 reph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