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한금융투자, '스마트폰 승부의 신' 이벤트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신한금융투자는 코스피와 코스닥 중 어느 지수가 더 많이 오를지 맞히는 '스마트폰 승부의 신(神)' 이벤트를 실시하고 참가자를 다음달 30일까지 받는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에서 코스피와 코스닥 중 다음달에 더 많이 오를 지수를 맞히는 서바이벌 퀴즈 형식으로 진행된다. 서바이벌에서 살아남은 참가자는 매달 퀴즈에 참여할 수 있으며 24개월 연속으로 정답을 맞힌 최종 우승자 1명에게는 적립식펀드로 월 100만원씩 3년 동안 총 3600만원을 제공한다. 최종 우승자가 다수일 경우 정해진 방식에 따라 배분한다. 이번 이벤트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미성년자 제외).

신한금융투자는 자사 고객만 참여할 수 있는 '개인 미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개인 미션 이벤트는 참여 조건에 따라 스마트폰 할부금·통신비 지원 또는 2년 무료 수수료 혜택을 제공한다. 일반 고객은 월 1회만 매매해도 할부금(7500원)을 지원하며 월 3000만원 이상 주식 매매 시 4만2500원 수준의 통신비와 할부금을 지원한다. 신규고객(휴면포함)은 할부금·통신비 지원 또는 스마트폰 주식거래 2년 무료 수수료 혜택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코스피 VS 코스닥' 맞히기와 개인 미션 이벤트에 모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추가 경품 혜택이 주어진다. 24개월 연속으로 퀴즈 정답을 맞히지 못하더라도 연속 4회 이상만 맞히게 되면 최소 2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제공하며 5회, 6회 등 연속 맞힌 횟수에 따라 최대 5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신한금융투자 고객지원센터(1588-0365) 또는 홈페이지(www.shinhaninvest.com)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신한금융투자, '스마트폰 승부의 신' 이벤트 실시
AD




송화정 기자 pancak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