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유한킴벌리, 시니어부부학교 개최

시계아이콘00분 2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유한킴벌리(대표이사 최규복)는 서울 YWCA와 공동으로 오는 20일, 27일 서울YWCA 대강당에서 '2012 예비시니어부부학교'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45 ~ 55세의 예비시니어부부 200여명을 대상으로 한 이번 부부학교는 집단중심극인 소시오드라마와 부부의사소통 교육을 통해 예비시니어부부들이 인생 2막을 준비하면서 겪게 되는 갈등을 서로 이해하고, 부부사랑과 신뢰를 회복해서 행복하고 건강한 시니어 부부, 부모가 되도록 도와준다. 강사는 소시오드라마 전문가인 김영한 별자리 심리연구소장과 가족상담 및 부부갈등조정 전문가인 김숙기 나우미 가족문화연구원장이 맡는다.


또 사회적 기업인 문예콘서트 '책의 노래 서율'이 참여해 예비시니어부부들에게 도움이 되는 책의 구절을 노래로 만들어 불러줄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예비시니어부부들은 10일까지 인터넷 사이트 '우리숲(www.woorisoop.org)'을 통해 참가신청을 할 수 있으며 심사 후 최종 참가자를 확정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가부부들을 위한 커플티도 무료로 증정한다.


이지은 기자 leezn@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지은 기자 leezn@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